6.30-7.11 TUE-SAT pm1-7

BookStuff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로8길 49-4 1층 [약도 보기]

 

*주차가 어렵습니다. 인근 주차장(서교동유료주차장, 유료민영주차장)을 이용해주세요.

*마스크 착용 후 입장 가능합니다. 코로나19 방역관리를 위해 방문자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무루 에세이 <이상하고 자유로운 할머니가 되고 싶어>를 둘러싼 마음들이 모였습니다. 책의 삽화를 그린 서수연 작가, 책을 만든 편집자와 디자이너가 함께 꾸린 전시예요.

무루의 글뭉치를 받아 안고 편지하는 마음으로 그려나간 서수연 작가의 아름다운 그림 여덟 점과 원고에 써내려간 창작의 단상, 고양이 스케치를 만나보세요. 책의 편집자는 달마다 책과 커피를 전하는 월간소묘 레터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2년 남짓 보내온 스무 통의 편지 중 열 개의 레터를 추려 소개해요. 그중 5월의 편지가 특별합니다. 이 책으로 편지를 띄우며 무루 작가와의 인터뷰도 실었지요. 전시에서 찬찬히 보실 수 있습니다. 전시 장소는 책에 딱 맞는 옷을 입혀준 디자이너의 작업실이에요. 작업실의 쇼룸을 오픈하며 처음으로 이 전시를 준비했습니다. 책을 출판한 어크로스에서는 굿즈로 제작한 ‘이상한 일상’ 포스터를 협찬해주셨어요. 방문해주신 분들께 선물로 드립니다.(선착순, 한정수량)

그 밖에도 여러 볼거리와 이벤트 준비했어요. 마음과 마음이 엮인 작은 공간에서 짙은 온기 느끼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기다리고 있을게요.

 

 

편지하는 마음展

서수연 X 월간소묘

[찾아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