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소묘

책과 커피 정기배송 서비스

 

2019 상반기 [월간 소묘]

 

드립 커피는 소묘 커피가 처음이라 작년에는 뭐가 뭔지 모르고 그저 좋아서 마셨는데 올해는 커피마다 미묘한 맛의 차이도 느껴지고 그래서 마시는 일이 더 즐거워진 것 같아요. 예전에는 그저 습관적으로 카페인을 찾아 커피를 마셨는데 지금은 잠들면서 모닝 커피 마실 생각에 내일을 기대하게 되고요. 내일을 기대하게 하고, 다음 달을 기다리게 하는 것 – 작지만 놀라운 변화 아닌가요 :)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있게 해줘서 늘 많이 고마워요 (커피 이야기만 잔뜩 적었는데 함께 읽는 일은 말할 것도 없이 너무 좋은 것 알죠?)

-상반기 구독자 후기입니다. (제가 고마워요 :)

 

 

 

 

[월간 소묘]는 오후의 소묘에서 정성껏 고른 책과 커피를 받아보실 수 있는 정기배송 서비스입니다.

 

매달 한 가지 주제로 책 한 권과 커피 2종을 전해왔어요. 1월의 Piggy Dream, 2월의 화양연화, 3월의 다가오는 것들, 4월의 따듯한 시도, 5월의 아주 작은 세계, 6월의 여름 안에, 7월의 푸른 접시까지.

8월의 방학을 지나 하반기 구독자를 모집합니다.

하반기에는 직접 로스팅한 커피 외에 셀렉 커피가 포함되며, 셀렉 커피를 원하지 않으시는 경우 로스팅 커피로 월 1회 전하는 옵션을 마련했습니다. 로스팅 커피에 한해 디카페인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기존 구독자 분들이 전해주신 피드백 꼼꼼히 읽고 가능한 반영해보았습니다 :)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운영을 위해 2019 하반기는 정기구독으로 진행됩니다. 매달 신청 시스템은 당분간 운영하지 않습니다.

9~12월(총 4개월) 정기구독이며, 서비스 내용은 4가지로 구성했습니다. 가격은 모두 동일하며 신청서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서비스 내용

-월 2회 배송 (셀렉 커피 1회 & 로스팅 커피 1회)

1) 원두 200g X 2회 + 이달의 책 1권

2) 드립백 8ea X 2회 + 이달의 책 1권

-월 1회 배송 (로스팅 커피)

3) 원두 500g + 이달의 책 1권

4) 드립백 20ea + 이달의 책 1권

(*연간 구독자 분들은 별도의 변경 요청이 없는 경우 기존의 1)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정기구독 혜택]

출판사 ‘오후의 소묘’에서 펴내는 도서와 굿즈를 함께 전해드립니다. 올 하반기에는 그림책 2권과 에세이 1권을 출간할 예정입니다.

그 밖에 클래스, 북토크 등 다양한 이벤트에 우선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기간]

~9월 3일(화)

[배송 안내]

발송은 월 2회의 경우 격주 월요일, 월 1회의 경우 마지막 주 월요일입니다.

-월 2회 첫 발송일: 9월 16일

-월 1회 첫 발송일: 9월 30일

**마감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

 

 

sewmew.co.kr/20190831